시스티맥스 레이저스피드 솔루션은 기존의 다중모드 광 섬유에서 10Gb/s 속도를 구현하기 위해 필요했던 값비싼 광전자 부품을 사용하지 않고도 10Gb/s의 속도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전체 시스템 비용은 줄이면서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시스티맥스 레이저스피드 기술은 300m 이상의 거리에서 850나노미터로 10Gb/s 직렬 전송을 지원하는 세계 최초의 다중모드 광 솔루션입니다. 이 거리는 빌딩내 백본을 연결하기에 충분한 거리입니다.
레이저 최적화 다중모드 광 섬유는 광자 이동에 적합한 이상적인 경로입니다. 이 광 섬유는 대역폭이 넓고 형태가 유연하기 때문에 고가의 초정밀 레이저, 결합기, 분리기 및 필터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레이저스피드 광섬유는 단 하나의 VCSEL(vertical cavity surface-emitting laser:수직공진 표면광 레이저) 송수신기만을 사용하여 10Gb/s 속도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욱 정교한 광전자 장치를 필요로 하는 기존의 CWDM(coarse wavelength division multiplexing:저밀도 파장분할방식 다중화) 시스템에 비해 총 소유 비용이 30 – 40% 정도 줄어듭니다.
레이저스피드 솔루션은 구형 LAN 애플리케이션과 역호환되기도 하므로 총 소유비용은 더 줄어듭니다. 또한 코어 직경이 표준인 50마이크론이기 때문에 기존의 이더넷, 고속 이더넷, FDDI, ATM, SONET 및 토큰링 애플리케이션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스피드 광 섬유는 또한 1Gb/s 및 10Gb/s의 이중 속도 포트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사용 중인 이더넷 네트워크의 가동을 중단하지 않고도 새로운 고속의 10Gb/s 표준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