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케이블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통합배선 시스템 > Fiber Solutions
 
표준 62.5 마이크론 다중모드 광섬유

다른 시스템에 비해 최고 50% 낮은 최저 다중모드 광섬유 채널 손실

업계에서 가장 낮은 손실 SFFC(small form factor connector) - LC 커넥터

SYSTIMAX® OptiSPEED® Solution은 오늘날의 레거시 LAN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네트워크 백본의 광섬유 커넥티비티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62.5 마이크론 다중모드 광섬유는 빌딩 내에서 최고 300 미터의 TIA 표준까지 그리고 오늘날의 많은 기존 LAN의 경우 캠퍼스 내에서는 최고 2000 미터까지 저비용 신호 전송을 지원하는 고속 링크를 제공합니다.

저손실 LC 커넥터가 포함된 OptiSPEED 채널은 최대 6대의 LC 연결장치에서 최고 300 미터까지 1000BASE-SX, 기가비트 이더넷 LAN을 지원합니다. 이 채널은 표준으로 지정된 거리보다 더 먼 거리를 동시에 지원하는 업계 최저 손실 채널입니다. OptiSPEED는 1000BASE-LX 기가비트 이더넷 LAN 애플리케이션에 최고 600 미터를 지원합니다. OptiSPEED 솔루션도 4개의 CWDM 레이저를 300 미터까지 사용하여 10 Gbps 이더넷을 지원합니다.

LC 커넥터 외에도 OptiSPEED 솔루션은 2중 SC 커넥터와 ST II+ 커넥터도 포함합니다. 지원 가능 거리는 LC 커넥터와의 거리에 비례하여 이들 커넥터 유형에 따라 줄어들 수 있습니다.

LC는 두 개의 LC 커넥터가 SC 또는 ST II+와 같은 전통적인 커넥터의 공간에 맞도록 되어 있는 SFFC입니다. 이 솔루션은 빌딩 입구 시설, 장비실, 전화 클로셋/플로어 유통업체, 업무 구역에 사용되는 폭넓은 라인의 벽부형 및 랙 장착형 패치 패널과 무선통신 콘센트를 제공합니다.

OptiSPEED 수동 제품 엔드-투-엔드로 독점 구성된 SYSTIMAX® Solutions 채널은 애플리케이션 표준에 따라 초당 최고 10 기가비트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